안녕하세요? 마케팅피플 새롭게 진행하게 된 프로젝트! ‘처음처럼&새로 브랜드 체험관’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처음처럼&새로가 만들어지는 현장 속으로 떠나보실까요?! 🧐
✨ [1층] 홍보관✨
홍보관에서는 경월소주부터 최근 새로 소주까지 시대에 따라 변하는 대세 주류와 보틀 디자인이 실제품으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가이드님이 브랜드 역사와 강릉소주의 탄생 배경을 생생히 전해주시며, 설명이 끝나면 프로젝션 영상을 통해 강릉 소주의 역사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대편 그래픽월에는 처음처럼&새로를 비롯한 롯데칠성을 대표하는 음료와 브랜드 스토리
그리고 글로벌 비전까지 담겨 있네요.
✨[2층] 견학로✨
2층 견학로는 ‘강릉산수갑천하’ 문구로 맞이하며, 처음처럼의 시작이자 헤리티지인 ‘대관령 암반수’가 처음처럼과 새로가 만들어지는 제작공정을 그래픽월로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안내판을 지나, 처음처럼&새로가 만들어지는 생산과정을 유리벽 너머로 바라볼 수 있는 위치로 이동합니다. 가이드분이 설명해주시는 메이킹 스토리와 시창/터치 컨텐츠를 통해 제조공정의 생생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좌)제작과정, (중/우)시창/터치 컨텐츠
✨[10층] 라운지✨
대망의 브랜드 체험관 투어의 하이라이트..!! 10층 라운지에서는 대관령 풍경과 암반 속을 몸소 체험하는 듯한 ‘미디어 아트’와 ‘처음처럼&새로 시음’ 및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먼저, ‘대관령 어트랙션’을 타고 대관령 기슭을 지나 암반 속으로 떠나보실까요~?
대관령 암반에 도착했습니다! 이 곳에서는 처음처럼&새로 시음과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되는데요, 프로그램으로는 ‘처음처럼 담금주 만들기’와 ‘새로 DIY 병조명 만들기’ 2가지가 있습니다! 시음의 경우 운전자들을 위한 무알콜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안심하고 체험해도 되겠지요?!
저희는 ‘처음처럼 담금주 만들기’를 체험해 보았는데요, 강릉 산물의 주재료들과 담금주 전용 소주(25도)로 총 4가지 맛의 담금주를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제조방법은 가이드님이 천천히 설명해주시기에 수월히 만들 수 있었습니다. 제조 후, 3개월 이후에 마셔야 가장 맛있다고 하네요, 4월이 벌써 기다려지네요!
(좌/중)처음처럼 담금주 만들기, (우)새로 DIY 병조면 만들기
(1)세팅, (2~4)담금주 제조과정
어트랙션 세션을 마친 후, ‘DIY 소주라벨’ 출력 서비스로 DIY 소주를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방문객 대상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 기념품까지 챙겨 받으시면 모든 체험이 완료됩니다.
어떠셨나요, 글로만 접해도 흥미롭지 않으신가요? 강릉에 연인 또는 가족괴 방문하신다면 ‘처음처럼&새로 브랜드 체험관’을 방문해 보시길 강력 추천 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