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marple

Event Technology - Event Registration Platforms

최종 수정일: 2020년 5월 16일

Event Technology에 대한 3번째 글이며 " 이벤트 등록 플랫폼 "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대형 이벤트를 준비함에 있어 이벤트를 계획하는 데 드는 시간과 에너지가 매우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이러한 등록플랫폼을 통해 세팅, 등록 및 리마인드에 대한 구성을 매우 심플하게 해결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결코 원하지 않는 것은 당신의 행사를 홍보하고 참석자들을 등록하는 것에 대한 기존의 선입견 때문에 지치는 것입니다. 다행히 이벤트 등록 플랫폼을 이용한다면 그 고통을 줄일 수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Eventbrite

성공적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티켓을 판매하고, 등록을 관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Eventbrite를 사용하여 이벤트에 대한 웹 페이지를 만든 다음 간단한 무료 도구를 사용하면 연락처 목록으로 개인화된 이메일 또는 소셜 미디어 공유를 통해 이벤트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참석자들은 그 앱을 통해 행사장 입구에서 참가비를 지불을 할 수도 있습니다.


Cvent

이 이벤트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이벤트 계획 프로세스의 많은 부분을 자동화할 수 있어 실제 이벤트 계획에서 골칫거리인 반복적이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작업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Cvent를 사용하여 행사 장소를 선택하고, 행사 웹 사이트를 만들고, 참석자를 등록하고,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예산을 관리하고(단일 이벤트 또는 여러 이벤트에 대해) 등록리스트에 개인화된 이메일 및 리마인더를 통해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습니다.

Certain

Certain은 다양한 이벤트 요구에 대한 SaaS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며 등록 및 참석자 관리 시스템을 통해 참석자의 세부사항과 온라인 등록정보를 수집하는 것을 돕습니다. 마케터는 행사의 성격에 맞게 등록 양식을 만들 수 있으며, 심지어 일반적인 전자 상거래 시스템에 연결하여 비용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내장된 기능을 활용하면 명찰을 인쇄할 수 있으며, 현장 또는 이벤트 전에 등록자를 사전체크인 할 수도 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