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marple

Event Technology- Virtual Event Platforms

최종 수정일: 2020년 5월 16일


Event Technology에 대한 2번째 글입니다. "버추얼(가상) 이벤트 플랫폼"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오래전부터 있던 서비스지만 아직까지는 국내에서 익숙지 않은 기술입니다.

"가상 이벤트 플랫폼"은 사무실 공간을 떠나지 않아도 웹상에서 참가자가 전시박람회, 미팅, 컨퍼런스 및 다양한 이벤트 등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플랫폼안에서 마케터와 여러분의 참석자 모두 직관적인 정보를 전달 가능하며 어떤 기기로든 접근 가능합니다. 여러분이 목표로 할 참석자의 수를 지정 할 수도 있습니다.


 

ON24

선도적인 웹캐스팅 기술인 ON24는 몇 시간, 며칠 또는 몇 주 그 이상 지속할 수 있는 주문 양식의 가상 이벤트 플랫폼 입니다. 더불어 웨비나 기능도 갖추고 있는 강력한 플랫폼이다. ON24는 심지어 참석자의 사무실이나 집에서 편안하게 라이브 행사에 참석하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 가상의 3-D 트레이드쇼 지원합니다. ON24는 웹캐스팅부터 가상 이벤트 및 가상 환경까지 모든 것에 대해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강력한 보고 및 분석 기능을 지원한다.

INXPO

참석자의 적극적인 ENGAGE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프레젠테이션, 비디오 및 컨텐츠를 제공하고 참석자가 한 곳에서 팀과 실시간으로 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수상경력이 있는서비스 플랫폼입니다. 참석자의 행동을 모니터링하고 반응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VX 플랫폼. 또한 플랫폼은 오프라인이벤트에서 가상 이벤트로 라이브 컨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오프라인이벤트와 가상 이벤트 간의 격차를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Unisfair/InterCall

InterCall은 가상 환경에서 협업을 증대시키기 위한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가상 이벤트 플랫폼은 보다 참여적인 청중을 통해 마케팅 파이프라인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브랜드와 대화형 환경을 쉽게 만들어 줍니다. InterCall의 Virtual Engagement Center는 맞춤형 솔루션과 메트릭스를 지원하는 전체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