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marple

Event Technology - Webinar Platforms

최종 수정일: 2020년 5월 16일


다양한 Event Technology 중 그 첫번째로 "웨비나 플랫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글로벌회사를 중심으로 오프라인이벤트를 대신하여 웨비나 플랫폼을 활용한 세미나, 교육,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한 다양한 웨비나 플랫폼이 존재하고 있으며 각각의 플랫폼은 나름 독특한 가치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마케터 여러분은 해당 웨비나의 목적 및 고려사항(가격, 사용의 편의성, 정보전달, 고객 서비스 및 소통, 리서치)을 생각하며 그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Citrix

Citrix에서 제공하는 GoToWebinar와 GoToMeeting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GoToWebinar는 최대 1,000명의 참석자들과 함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세미나, 교육 또는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기타 온라인 이벤트를 수행하고, 매월 정액 요금으로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웹 기반 서비스입니다. GoToMeeting은 최대 25명의 회의와 협력을 위한 웹, 오디오 및 HD 비디오 회의를 통합한 Citrix의 웹 회의 소프트웨어입니다.


Adobe Connect

All-in-one 플랫폼으로 웹 세미나, 이벤트 및 가상 미팅과 같은 다양한 인터렉티브 온라인 이벤트를 개발하고 제공하기 위한 웹 회의 소프트웨어입니다. 그리고 최대 1,500명의 참가자가 참석할 수 있습니다. 등록 정보를 수집하고 웹 세미나 동안의 행동패턴을 살펴봄으로써 Adobe Connect는 당신이 참석자들의 전체 모습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Webex

Webex는 여러분의 동료와 협업이 가능하고 사용하기 쉬운 생산성 도구입니다. Webex는 온라인 이벤트, 웹 세미나, 미팅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며, 여러분은 이 플랫폼을 활용하여 온라인 교육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Webex 솔루션을 통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아이폰, 안드로이드, 아이패드, 블랙베리용 최고 등급 모바일 앱을 제공합니다.

ReadyTalk

이 오디오 및 웹 회의 도구는 원활한 웹 세미나 계획, 구현 및 실행을 지원하며 유연한 가격 옵션과 기능을 통해 운영자 지원이 포함된 전체 서비스 패키지 또는 무제한 웹 회의 및 방송 오디오가 포함된 비용 효율적인 셀프 서비스 계획등을 선택할 수 있다. ReadyTalk은 여러분이 이벤트에 집중할 수 있도록 모든기능을 사용하기 쉽게 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웨비나 #이벤트#마케팅#기술

bottom of page